슬개골 골절 사고는 오랜 치료 기간과 회복이 필요한 사고이지만 그만큼 보험 보상금 규모도 큰 금액입니다. 수술 전 후의 대처방법과 후유증시 대처할 수 있는 보상금 청구 필승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과실 100% - 보상 가능

보험에 가입한 이유는 바로 우리 자신이 보호를 받기 위해서입니다. 상해보험, 실비보험과 같은 것은 내가 잘못하지 않았을 때가 아니라 내가 다쳤을때를 위해서 대비해 놓는 것입니다. 때문에 교통사고로 인해 무릎에 충격을 받고 슬개골 골절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해야만 합니다. 

 

기본적으로 입원비나 수술비와 같은 실비는 쉽고 당연하게 지급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골절 진단금도 금만 갔다면 바로 지급이 됩니다. 하지만 이것에 더해서 수백 수천만원에 해당하는 보상금도 청구해야 합니다 

 

 

 

후유장해 보상금

이 보상금은 이름을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장애"가 아니라 "장해"입니다. 그러니깐 너무 걱정을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슬개골 골절은 비수술은 거의 없고 대부분이 수술에 해당하는데요. 관절부분의 사고 있기 때문에 치료후 재활이 끝난뒤에도 사고 전과 똑같은 수준으로 회복되는 건 거의 불가능 합니다. 이때 남은 여생에 겪을 불편함에 대한 보상금이 후유장해 보상금이기 때문이 이 보상금의 규모는 엄청납니다. 

 

최소 아래의 조건이라면 청구가 가능합니다

  1. 슬개골 골절 사고 후 6개월이 지난 경우
  2. 후유장해 진단을 받은 경우
  3. 조팀장과 통화를 한 경우

 

슬개골-골절-테니스
슬개골-골절

 

 

상대방 과실인경우 - 보상가능

위에서 설명드린 것은 개인보험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후유장해진단서라는 것을 발급 받아야만 보험사에 청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상책임사고나 교통사고의 경우에는 상대방 가해자가 있는 경우이기 때문에 훨씬도 수월하게 보상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피해자이기 때문이빈다. 

 

하지만 이런 경우라도 얼마를 청구해야하는지는 개인은 알 수가 없습니다. 평생 한번 청구할지도 모르는 슬개골 골절 후유장해보상금이기 때문입니다 .하루에도 샐 수 없이 보험사의 보상담당자와 대화를 나누어야 하는 저에거 연락주시면 가장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보상금을 가장 빠르게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2020년 최고금액은?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겪으셨을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미묘한 변화가 생겨서 평소와는 조금 다르고 지금 합의중이시라면

tripmk.tistory.com

 

 

후유장해 보험금 3천만원 받는 사람 따로 있다

후유장해 보험금 요즘 가장 많이 듣는 상담 중 하나는 "경미한 교통사고 당했어요" "통원치료만 했는데요 입원을 이틀 했어요" 등등의 안타까운 소식들입니다. 아무래도 계절이니만큼 다가오면

tripm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