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 골절 수술비용은 다른 후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병원마다 다른 게 사실입니다. 노인 고관절 수술의 경우에는 수술비보다 장기 입원비가 훨씬 많이 들게 됩니다. 때문에 노인 고관절 수술 시 의료 비용은 연간 비용으로 계산을 해야 하고 1000만 원 가까이 지출이 되는 게 현실입니다. 

 

오픈채팅
고관절골절-카톡상담


골절 보상금

고관절 골절이라는 진단명은 굉장히 충격이 크지만 골절은 보험 보상금이 엄청나게 큰 진단명입니다. 여기서 크다는 것은 단지 지출된 비용을 충당하는 수준이 아닙니다. 우리 보험 계약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실비와 후유장해보상금입니다. 여기에서 치료비나 간호 입원비를 충당하는 비용은 실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수술비 + 입원비 + @ (후유장해보험금)

실제로 회복을 하는데 드는 비용은 실비로 90% 가까이 충당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관절 골절 수술을 하는 와중에 생산하지 못한 수익에 대한 보상과 앞으로 남은 여생 동안 재활을 관리하는데 있어서의 불편함에 대한 보상도 보험사에서 청구하셔야 합니다. 장애등급이 아니라 바로 '후유장해보험금'입니다. 

 

ct-촬영
고관절-골절

 

 

과실비율

한국 사람들은 기본적인 성향과 방송에서 의도된 교육을 받아서 자신이 잘못한 것이 있으면 보험 청구를 못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과실상계가 가자 많이 적용되는 곳은 자동차 사고인 경우에 가 그나마 비중이 높습니다. 

보험이라는 것은 자신의 과실이 있든 없든 다쳤을 때 보상을 해주기 위한 것입니다. 때문에 혼자서 넘어지셨든 다른 사람 때문에 넘어지셨든 교통사고로 인해서 고관절 골절이 되셨든 간에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유장해 보상금 규모

후유장해는 최소 수백만 원이고 평균 수천만 원에 해당합니다. 사고를 당해서 진단서에 골절, 파열, 추간판 탈출증이라는 표현이 있으시면 지금 당장 자신의 보험증권을 갖고 오셔서 "후유장해"와 비슷한 표현이 있는지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럼 치료비와 입원비 외에 받을 수 있는 엄청난 보상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은 여생동안의 후유증을 대비한 보상금입니다.

 

 

 

 

고관절 골절 시 청구 방법

문제는 청구 방법이 매우 예민하고 어렵습니다. 그리고 보험사에서다 가장 타격이 큰 보상 항목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적게, 혹은 부지급을 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 개다가 보험 고객은 개인이고 전문 지식이 없기 때문에 보험사를 개인적으로 상대해서는 절대 수천만 원에 해당하는 보상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손해사정 전문인력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굉장히 빠른 기간 안에 보상금을 통장에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보험사의 경우 이직률일 굉장히 높을 정도로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있기 어렵습니다. 저는 10년 이상 손해사정 전문인력으로 일했을 만큼 그 어떤 보험사 직원보다 많은 경험과 완벽한 논리가 있습니다. 

 

무료 상담 중이니 노인 고관절 골절은 물론 그 어떤 사고에 대해서도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손목, 발목, 골절 허리, 목 디스크 등 10년 가까이 된 사고도 지금 보상금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노인고관절골절-전화상담

 

폼메일
노인-고관절골절-폼메일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2020년 최고금액은?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겪으셨을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미묘한 변화가 생겨서 평소와는 조금 다르고 지금 합의중이시라면

tripmk.tistory.com

 

 

질병코드 M코드 상해코드 S코드

질병코드 상해코드란? 사고를 당하거나 몸이 아파서 병원에 가게 되면 진단서라는 게 나옵니다. 그 내용을 보면 한국말이지만 전혀 알 수 없는 표현들로 가득 차 있지만 문제는 영문 알파벳 약

tripm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