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골절 이 되었다면?

교통사고로 2~3주 진단, 또는 조금 심한 사고라면 추간판 탈출증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만약에 만약에 손목 골절이 되었다면, 이제부터 여러분은 손해사정전문인력과 함께 동행하셔야 합니다. 이제부터 그 이유를 말씀드리죠. 두 눈 크게 뜨고 꿀팁 챙겨가세요





합의금과 치료

아마 교통사고 피해자이기 때문에 지급보증이 들어가고 모든 치료비를 보험회사에서 내게 되겠죠. 하지만 그렇다 해도 여러분은 정말로 억울한 마음이 한 가득일 겁니다. 사고로 일을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내가 움직이지 못했기 때문에 가족이 입은 경제적 피해, 또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이만저만이 아니죠. 하지만, 내 손목 골절 이 된 것은 절대 작은 사고가 아니기 떄문에, 처음에는 합의금보다 치료에 집중하게 됩니다. 보통은 수술을 받겠죠. 하지만, 수술이 끝나고 6개월이 다 되어 갈 떄쯤, 이제 현실적인 보상 문제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검색을 하겠죠. 맥브라이드 장해평가법? 라이프니츠 계수? 상실수익액? 위자료? 부상 급수? 향후치료비? 교통사고가 나기 전에는 듣도 보도 못했던 용어들을 접하게 됩니다. 주변에서 이런저런 허세섞인 이야기도 많이 듣게 되죠.

이럴 때 조팀장을 찾아주시면 5분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보통 두 가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적정금액

나 혼자 합의를 진행할지? 아니면 보상전문인력과 함께 할지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물론 나 혼자 합의를 진행하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손해보지 않으려는 마음에 꼼꼼하게 공부하다 보면 정작 보상에 중요한 핵심을 놓칠 수도 있죠. 숲을 봐야 하는데 나무 하나에만 꽂힌 분 저는 수백명을 보았습니다. 또 과연 이 금액이 맞는 것인지 확신이 들지 않는 분들도 많죠. 또는 나 혼자 계산한 터무니 없는 합의금 때문에 보험사와 조율이 안될 수도 있죠.





타이밍

다음으로 할 결정은 합의 타이밍입니다. 물론 교통사고 합의는 서둘러서 좋을 것이 없습니다. 충분한 치료가 먼저인데요, 하지만 언제까지 치료만 받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6개월이 지나 후유장애 평가를 받게 되는데요, 이 평가를 근거로 합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조기에 합의를 보는 경우도 있고,. 경우에 따라선 1년이나 2년이 훌쩍 넘기기도 하죠. 완벽한 선택은 없지만 최선의 선택은 있습니다.





후유장해보상금

맥브라이드 장해평가에 의해 좋은 보상, 최고의 합의금을 받으셨다면, 그걸로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가입한 개인보험 증권을 펴보세요. 여기서도 후유장해보상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답니다. 3~80프로 미만에 해당하는 후유장해 담보(가입금액)을 확인하고 진행하셔야겠죠. 이 부분은 AMA방식의 후유장해진단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이 보상 금액 규모가 대부분 수천만원이기 때문에 보험사에서는 필사적을 막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때문에 개인이 청구하는 것이 불가능은 아니지만 정말 복잡합니다. 그리고 한번의 실수로 수백만원씩 삭감되기 때문에 매우 예민한 문제입니다. 저와 같이 10년 이상 이 일만 해온 손해사정 전문인력과 함께 하시면 짧은 시간내에 최고의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요골과 척골

어떤 분들은 응? 나는 손목이 아니라, 손목과 팔꿈치 사이에 존재하는 두 뼈가 골절되었는데요. 하시는 분들도 연락주십시오. 부위에 따라 후유장해 보상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알아보지 않으면 0원이고 전화 한통하시면 놀라운 결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