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인대 끊어짐 수술

인대는 뼈와 뼈를 이어주는 중요한 곳인데요 큰 충격을 받거나 갑작스러운 방향 전환 등으로 끊어질 수도 있습니다. 파열과 끊어짐의 경우에는 무조건은 아니지만 심하면 수술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이 발목 인대 끊어짐인지 아닌지를 정확하게 아려면 병원에 가셔서 촬영을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하지만 운동 중이 분명하게 귀에 뚝! 소리가 들리거나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교통사고를 당한 경우라면 파열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한국에는 워낙에 차가 많아서 교통사고가 나도 2~3주 염좌 진단에 해당하는 경미한 교통사고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걸을 수가 없을 정도의 큰 고통으로 인해서 병원에서 인대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은 경우에는 보상 청구를 하실 때 개인적으로 가 아니라 손해사정 전문인력과 함께 해야 합니다. 무료 상담인 곳에 문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경우에는 상실 수익액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보상금이 최소 수백만 원에서 평균 수천만 원에 이릅니다. 

 

한국에서는 교통사고가 너무 일상화되다 보니 사고가 나면 각자의 보험사에서 바로 출동을 하고 렌트를 해주고 보상 담당 직원의 번호가 바로 나옵니다. 그리고 1~2일 만에 말도 안 되는 수십만 원을 제시하면서 합의를 볼 것인지에 대해서 질문을 하죠. 이때 자신이 받는 금액은 현재 상태에 따라서, 그리고 가입한 보험의 담보금액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경우의 수가 엄청납니다. 

 

이때 제일 위험한게 지인들의 영웅담을 듣는 것인데요. 귀를 닫으시고, 물어보지도 말고 보상 전문인력과 무료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보험설계사보다 상대방 보상 담당보다 훨씬 전문가입니다. 

 

 

합의금 + @

합의금이 끝이 아닙니다. 합의금은 가해자가 있을 때를 가정해서 하는 이야기인데요. 이건 당연히 받으셔야 하고요. 추가로 더 받을 지급액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보험에서 후유장해 보상금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자신이 그동안 매달 지급한 보험료에 대한 정당한 보상금을 받아야 합니다. 개인 보험에 들어있는 항목들은 가해자이든 아니든, 내가 실수를 했든 안 했든 지급하게 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이 금액 역시 위에서 말한 금액처럼 규모가 엄청납니다.

 

단 사고가 난 후 6개월이 지나야 만 청구와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잊어먹거나 이미 옛날 일인데 지금 어떻게 청구하냐고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10년 넘은 사고도 지금 청구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장애물

몇 번 강조했지만 보험사에서 지급해야 될 보험금이 엄청나기 때문에 쉽게 지급하지 않습니다. 온갖 방해 요소가 존재하고 절차에서나 서류 작업에서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는 절반을 삭감 해버 리거나 부지급을 통보하기도 합니다. 매우 예민하고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에 전문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상담비용

금액이 엄청나게 크다면 더 일이 많겠죠? 이 수수료 때문에 상담도 못해보신다면 수천만 원의 정당한 보상금을 그냥 버리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무료 상담을 하는 곳이라면 상담만 하고 결정을 결국 본인이 하는 것입니다. 물어보는 것 자체를 주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