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향후치료비 추정서

이 용어를 아실 정도면 많이 공부해보셨을 것입니다. 이 향후치료비 추정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의 금액이 매우 유연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근거가 있어야만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 누가 어떻게 근거를 마련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매우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추정서라는 것은 미래에 있을 일을 아직 도래하지 않은 시점에서 써주는 서류입니다. 많은 경우 핀 제거 비용 같은 경우인데요. 놀라운 건 성형외과적인 부분이 관련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이든 여자이든 큰 사고를 당하게 되면 성형수술적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이건 굉장히 큰 부부인데 이미 치료 비용이 많이 들었고 치료하는 동안 일을 못해서 수입도 없었다면 성형까지는 엄두도 못 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향후 치료서로 사고로 생긴 흉터가 더 좋아지기 위해서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추정치를 적을 수 있습니다. 

 

 

사실 보험금을 청구하는 일은 천편일률적이지 않습니다. 너무 계산적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현재 구조가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도 최선의 방식을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가장 위험한 것은 내가 받을 합의금을 금액을 과대평가하는 경우입니다. 무리하다가 아예 부지급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로 손해사정 전문인력과 함께 하면 평소에 생각하셨던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결과를 경험하시게 됩니다. 

 

교통사고 향후치료비

 

경우의 수

휴업손해. 이건 이번 사고로 인해서 일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입니다. 휴업손해에 계산을 하기 위한 소득은 내가 지금 증빙 가능한 소득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한다에 1,000만 원을 번다고 해서 그 금액을 다 보상해 주는 것이 아니라 소득의 85%를 담보해주는 것이라는 것도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증빙이 불가능하시거나 소득이 없으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예를 들면 무직이거나, 주분의 경우 말입니다. 우리 주부님들이 하는 일이 얼마나 대단하고 고단한 일인데 1원도 인정해 주지 않는다면 말이 안 되겠죠? 소득이 270만 원보다 적은 경우는 2020년 9월 기준으로 약 270만 원을 버는 사람이라고 인정을 해줍니다. 이걸 정식 명칭으로 도시 일용 노임이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85%니깐 229만 5천 원을 인정해 주는 것입니다. 한 달 내내 입원을 한다면 최소한 이 정도의 휴업손해액 보상이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향후치료비

 

통원치료. 통원의 경우에는 많이 기대하시면 안 되겠네요. 하루에 8천 원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러니깐 의사 선생님이 입원을 해야 한다고 권하면 입원을 하시는 게 더 유리한 겁니다. 사정상 일을 해야 하는 경우를 비롯해서 입원을 안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럼 하루에 8천 원이라는 처참한 결과가 발생합니다. 

 

 

전설의 멘트

사실 위의 금액에 더해서 위자료는 많아야 20만 원 정도입니다. 이 금액은 너무나도 적은 금액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주변에서 최종적으로 지급을 받은 금액을 보면 2~300만 원이라는 걸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향후 치료비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상 담당자가 전화가 와서 이런 말을 합니다. 

"원래는 얼마까지밖에 안 되는데요 00만 원까지 해드릴게요"

 

사실 향후 치료비는 위에 한 문장만 봐도 아시겠지만 전문 지식과 전문 지식의 싸움이고 타이밍 싸움입니다. 때문에 개인이 합의를 하면 처참한 결과를 겪게 되는 것이죠. 손해사정 전문인력인 저와 대화해 보시면 최소한 주변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게 되실 것입니다 무료상담입니다. 무료로 원하는 것 다 물어보시면 돼요. 교통사고를 당하셨다면 10년 이상 이 일만 해온 저와 한번 이야기해보시는 게 최고입니다. 상담비는 없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말은 여기에 쓰는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