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상 연골 파열 회복기간

저는 운동하면서 가장 많이 다치는데요 특히 무릎 쪽인 반월상 연골 파열 사고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도 농구하러 야외에 나갔다가 정말 큰일 날 뻔했습니다. 또한 넘어지거나 군대 훈련등에가 가장 많이 다치는 게 바로 반월산 연골 파열 입니다.

군대군인


문제는 이 진단이 회복기간이 엄청나게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회복기간 중에 6개월이라는 기간이 매우 중요한 숫자입니다. 왜냐하면 연골이나 인대가 파열 되는 경우에 통증이 엄청나기도 하지만 재활 기간이 정말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서 발생하는 비용은 천문학 적입니다. 

기간달력


특히 생활비는 매다 고정적으로 500만원 가까이 발생이 하는데 직접 활동하면서 생계를 꾸리시는 분들은 사실 매달 수입이 0원이 아니라 마이너스 500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오랜 재활이 필요한 사고의 경우에는 이 비용까지 보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월상 연골 파열 회복기간은 6개월이 아니라 상황만 되면 더 여유있고 제대로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러기 위해서는 충분히 비용이 필요한 겁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충단할 수 있는 곳은 단 1곳입니다


kmbosang




후유장해보상금

네 바로 자신의 개인 보험에 있는 후유장해 보상금이라는 항목입니다. 이 항목의 보상금 규모는 최소 수백만원이고 대부부은 수천만원에 해당합니다. 물론 자신의 보험 증권에 이 항목이 계약이 되어 있지 않으면 소용 없지만 거의 모든 분들이 가입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없는 것 같아도 저같은 손해사정 전문 인력이 보면 찾을 수 있으니깐 무담 없이 연락 주세요. 

돈부자



6개월

이 기간 이야기를 이제서야 하게 되네요. 왜냐하면 후유장해에 대한 설명이 먼저 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 후유장해는 영구장해에 해당하기 때문에 일정 기간이 지난 이후에 이 진단에 해당하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대 약관에서는 "6개월이 지난 후"라고 되어 있는 것입니다. 6개월이 지난 후에 의사에게 후유장해 진단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진단서를 받아야만 보험사에 정식으로 청구 할 수 있는 기본 조건이 되는 겁니다. 때문에 이 기간이 지나야만 합니다. 이제 6개월이 지났다면 매우 어려운 과정과 절차이지만 이것만 이겨내면 엄청난 목돈의 보상금을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차과정



개인에게 버거운 절차

모든 진단이 해당하진 않지만 반월상 연골 파열의 경우에는 이 후유장해보상금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청구 과정이나 절차가 매우 복잡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개인이 성공하기에는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어렵습니다. 

스트레스고민




1st 후유장해진단서 발급을 받는 과정에 대한 오해가 있습니다. 그중에 한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주치의에게만 진단서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시면 자신이 치료한 환자에게 영구장해가 남았다고 진단을 내리고 싶을까요?


2nd 장해평가는 크게 AMA와 맥브라이드식으로 나뉩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그에 정확하게 맞는 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실수를 하면 그에 대한 이유로 지급액시 삭감이 되거나 부지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내돈 천만원 ㅠㅠ"


3rd 가입을 할때는 우리편은 보험사가 지급 청구할때에는 철천지 원수에다가 아주 얄미운 존재가 됩니다. 이 보상 담당직원의 경우는 일반인보다는 상대적으로 더 전문가이기 때문에 압박이 대단합니다. 하지만 제가 그들보다 훨씬 더 전문가입니다. 보상 담당자의 논리를 전부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몇 배에 해당하는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상담



사고를 당하신지 이미 10년 가까이 되셨더라도 지금 청구가 가능한 항목이니 반월상 연골 파열로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받으셨다면 꼭 무료 상담 받으시고 짧은 통화로 모든 궁금증 해결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